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주의) 소스코드를 인도해야 된다는 조항이 있더라도, 개발권은 개발사에 있다는 조항이 있다면, 인도해야 할 소스코드는 프로그램 유지·보수를 위한 부분에 한정됩니다.

앱을 기획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한 가지는 바로 ‘비용’입니다. 예산과 자원은 한정적이므로, 앱개발에 드는 비용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납품 비용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드는 비용을 뜻합니다. 산출물을 만들어 고객사에 납품하기까지의 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이죠. 납품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개발회사들은 다음과 같은 전략들을 세웁니다.

ㆍ현재는 사용도가 줄어 더이상의 공부는 하지 않음    (현재 비주얼 스튜디오 에서도 제거된 상태임)

크몽은 프리랜서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외주 개발이나 디자인 의뢰 또한 자료가 많습니다.

회사내에 번역사도 같이 있기 때문에 일을 맞기실때 추가 계약으로 번역작업도 같이 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번역,메뉴얼 번역)

외주나라는 외주 전문 네이버 카페로 운영되어 앱개발, 영상편집, 웹디자인, 마케팅, 출판, 편집 등 다양한 외주 단가나 계약서 등의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 지식이 없고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적다면 어떻게 프로젝트 내용을 설명할 수 있을까요?

다음은 소프트웨어 개발 기간을 추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클라이언트마다 요구 사항과 개발 일정이 다르므로 모든 상황에 적용되는 접근 방식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며 읽어주세요.

대개의 개발사들은 이 기간을 별로 달가워 하지 않는다. 해당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인력이 이미 다른 프로젝트를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이미 끝난 일에 비용을 들이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는 전문 분야이기에 대부분 외주 개발사와의 협업으로 진행됩니다. 그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외주 개발사를 선정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마치 서비스로 더 많은 걸 해주었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서지만 간혹 이것 때문에 후속 발주가 이어지기도 한다.

오픈소스 라이브러리는 버그가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기본에 충실하지 않은 check here 개발자라면 문제가 발생해도 해결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특히 프로젝트를 끌고 가야 하는 담당자로서 개발사를 한 번에 모아 비교할 수 있으니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고, 전문 분야가 아닌 영역에서 가이드가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었죠. 유지 보수까지 꾸준히 책임져줄 좋은 개발사도 만났고요.

Report this page